주요업무

본문 바로가기


화장실/씽크대 악취 100% 해결
아이트랩 냄새끝
주요업무
주요업무

주요업무

  • 화장실, 씽크대 악취 100% 해결 냄새차단전문기업!
    대한민국 대표 악취해결 전문기업
    · 신개발품으로 수요가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.
    아파트, 빌라, 주택, 일반상가건물, 빌딩, 관공서, 학원, 호텔, 모텔, 원룸, 고시원, 어린이집등등 수도가 있는 모든 장소가 영업 대상이 됩니다
    · 간단한 영업으로도 고수익이 창출됩니다.
    현 시점으로 화장실 하수구냄새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수없이 많습니다.
    하지만 속시원히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몰라 참고 살아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    그러나 심한경우에는 두통을 호소하거나 밤잠을 잘못이루는 경우도 많습니다.
    또한 이사를 한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수구냼새로 인한 고통을 호소합니다.
    영업장에서는 심한 화장실냄사로 영업에 지장을 초래합니다.
    이런 분들에게 간단한 홍보만으로도 영업이 쉽게 이루어집니다.
    · 하수구 악취는 세균입니다.
    하수가 맨홀에 고여서 썩고있는 상태에서 외부의 기압에 따라 악취나 세균들이 내부로 역류합니다.
    이 역류되는 세균들은 대부분이 인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병원균들입니다.
    모든 질병의 원인이라 생각합니다.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는 하수구악취 및 세균차단이 필수입니다.
    · 적극적인 영업지원 및 기술지원
    새로운 상품의 영업기술을 익히는데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로 합니다. 본사의 축적된 영업방법 및 설치기술 전수로 시간과 비용절감에 도움이 됩니다.
    시공즉시 100%악취 제거효과! 1년간 무상 A/S보장 깨끗한 환경은 우리의 미래입니다!

상호 : 아이트랩 냄새끝1599-1539.1004114.co.kr대표 : 이청수개인정보책임자 성명 : 이청수
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52전화번호 : 1599-1539핸드폰 : 010)5382-7925팩스번호 : 02)592-8891이메일 : sj7925s@naver.com
COPYRIGHT 아이트랩 냄새끝. ALL RIGHT RESERVED. Designed by Freepik